[경비대] 슐리
- : 할짓많다 HJMT
- 2025년 1월 1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5월 3일


슐리
Suely
[기본 정보]
신장 : 약 170cm
성별 : 무성 / 여성형
[상징]
악몽
[이명]
악몽의 슐리
[종족]
이형의 색채
[의지]
악몽을 펼치는 의지
[의지색]
영역을 신체에 넣어 꿈을 보여주는 의지색
[색과 영역]
Dark Red(검붉은색)
검붉은 빛의 침구들이 펼쳐진 넓은 안방을 연상케 한다.
첼로 소리가 들려 오곤 한다.
소개
색채 세계의 집단 '수호자'들의 산하조직, '경비대'의 제1지부장.
친화력있는 성격이지만 동시에 까다롭고 자기중심적인 면이 있다. 본 모습은 기괴하고 공포스럽게 생겼기에 대부분 보자마자 기겁한다고 자조한다. 평상시에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아가씨 같은 모습으로 지내고, 잘 때는 침대로 변한다.
등장 작품
시간대 별로 정리
당당한 오버진
16화 - 제1지부에서 메어의 앞에 등장. 막무가내로 자신을 제자로 받아달라는 말을 듣고 그녀를 시험해본다. 그녀의 의지를 꽤 만족스러워하며 메어의 부탁을 수락한다.
17화 - 메어에게 심부름 같은 수련을 시킨 뒤 스스로 무엇이 부족한지 깨달게 한다. 이후 그녀의 신체 요건을 키우기 위해 진정한 수련을 시작한다. 의지색을 쓰지 않고 자신에게서 10초를 맞지 않고, 버틸 때까지 수련시켜 주겠다며 그녀를 채찍질한다.
18화 - 10초를 버티는 데 성공한 메어를 칭찬하며 연회를 벌인다. 다음날, 메어가 나아가야 할 목표를 말해준 뒤, 이전보다 더욱 긴 1분 버티기를 시작한다. 이틀 뒤, 메어의 첫 번째 수행이 끝난 뒤엔 '의지의 싸움'에 대한 잠깐의 설명을 한다. 이후 나흘 동안 메어가 옅은 이의 도움 없이 의지색을 쏠 수 있게 지도하고 도와주었다.
19화 - 네 개의 이빨과 메어와의 전투가 끝난 뒤 등장, 그녀와 바유를 부축하며 제1지부로 돌아가 연회를 연다.
20화 - 메어에게 자신의 내면을 보여주며, 그녀와 정을 쌓는다. 이후 수호자들을 통해 자영을 찾을 수 있을 거라 말하며, 그녀를 돕기로 한다.
21화 - 수호자들과 전화를 나누며 서로 안부를 묻는다. 자영과 메어를 서로 연결해주고, 훈훈하게 그녀들의 통화를 듣는다. 다음 날 메어에게 여러 가지 간식과 음료수를 챙겨주며, 다시 만나자는 인사와 함께 작별한다.
능력
특징
온몸이 푹신한 침구로 이루어진 이형의 색채다. 그런 푸근한 질감과는 대비되는 단단한 이빨들이 특징적이며, 그녀는 이와 같은 성분으로 이루어진 침을 만들어 발사할 수 있다. 침은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날아간다. 신체는 매우 자잘하게 풀어질 수 있으며 이를 빠르고 예리하게 놀려 냉병기나 채찍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다.
전투력
시간대 별로 정리
당당한 오버진
16화 - 제1지부에 찾아온 강력한 색채귀 '불타는 기사 만다린'을 제압했다고 본인에게 언급된다.
지도력
뛰어난 교육자로 훈련과 휴식에 안성맞춤인 신체 능력과 의지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일장일단을 보는 눈이 뛰어나 제자의 육성 계획과 그 방향성을 잡는 것 또한 상당하다.
갤러리
-추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