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MYK Again.png

[방랑색] 마니악 메어



마니악 메어

Maniac Mare



[기본 정보]

신장 : 약 160cm

성별 : 여성


[상징]

당당함


[이명]

없음


[종족]

수신의 색채


[의지]

위풍당당한 의지


[의지색]

번개를 감응시키는 의지색


[색과 영역]

Aubergine(가지색)

당당하고 화려한 무대를 연상케 한다.

메탈이 들려 오곤 한다.


[테마 음악]




소개

색채 세계의 방랑색 중 하나. 소설 '당당한 오버진'의 주인공.


원래는 소심하고 약한 옅은 이였지만 자신과 함께 살던 옅은 이들을 돕기 위해 당당한 의지의 색채가 되었다. 순수하고 뻔뻔한 성격에서 나오는 단순한 사고방식으로 주변인물을 당황하게 만든다. 그렇지만 생각이 의외로 깊은 편이며 천성적으로 착한 면모가 있다.




등장 작품

시간대 별로 정리


당당한 오버진

  • 1화 - 시기급 색채귀를 잡던 중 위기에 봉착하지만 대장 격 옅은 이인 바유와의 협공으로 승리한다. 이후 영역 안에 들어온 색채를 감지해 그쪽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자영과 만난다. 자영이 정신을 차리자마자 자신을 색채귀로 오인하고 공격한다. 이후 오해를 푼 자영을 배웅한다. 다음 날 오후에 자신에게 찾아온 금색 옅은 이들이 자영에 대해 물어보자, 그녀가 떠난 방향을 알려준다. 그들에게서 싸함을 느낀 메어는 그들을 쫓아 자영의 영역에 도달한다.

  • 2화 - 자영과 금색 옅은 이가 서로 말하는 것을 멀리서 지켜보던 메어. 그러다가 금색 옅은 이들에게 발각되고, 영역도 숨기지 못한다며 조롱당한다. 그 후 애꾸눈의 금색 옅은 이가 그녀에게 선제타를 맞고 망신당한다. 금색 옅은 이들을 뒤로 자영의 매서운 말을 듣고 떠난다. 주눅이 든 메어는 자신의 영역으로 돌아가던 중 자신의 꿈이자 목표인 수호자들의 멤버, 씰을 만나 자신감을 얻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뒤에서 금색 옅은 이들이 따라오고 있음을 느꼈다.

  • 3화 - 메어는 애꾸눈과 그의 부하들과 전투를 시작한다. 그녀는 밀리듯 연기하다가, 한 번에 의지색을 방출시켜 그들을 제압한다. 그러다 자영이 나타나 그녀를 돕는다. 자영은 메어에게 화를 내며 그녀가 어떤 상황에 부닥친지 말해준다. 심각한 상황에 직면했음을 안 메어는 의기소침해지지만 바유의 격려를 받고 당당해진다. 이후 뜬금없이 자영에게 스승이 되어달라고 부탁한다. 자영은 자신도 약하다고 거절하려 하나, 메어의 사정을 듣고 흔들린 건지 그녀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이후 그녀와 수련을 하며 영역에 대한 지식을 쌓는다. 시간이 흘러 새벽이 되었을 때, 영역을 감추고 오던 색채귀, 리머미와 대면한다.

  • 4화 - 자영과 함께 리머미를 협공한다. 서로 장단이 맞지 않아 메어는 당황하지만, 그녀가 기지를 발휘해 리머미에게 유효타를 낸다. 리머미가 도망치고, 메어는 자영과 함께 옅은 이들의 마을에 도착한다. 의지색의 출력에 대한 수련을 받고 연습하던 나날이 흘러 그녀는 자신이 성장했음을 보여주기 위해 바유를 찾는다. 그러나 바유가 자영이 색채귀라 대치 중이라며 그녀를 황급히 부른다. 상황이 일단락된 뒤 메어는 자영에게 도착하고, 위험해짐을 느껴 그녀와 함께 마을을 떠난다.

  • 5화 - 자영에게 음식을 권하지만 거절당한다. 그러다 자영의 말에서 허점을 찾고 친해졌음을 느낀다. 잠시 뒤 색채귀 사냥꾼들과 대장, 미우와 만나고, 그와 색채귀에 대한 여러 대화를 한다. 이후 자영에게 자신을 쫓는 존재, 티틀에 대한 말을 듣고 두려워하나 다시 힘을 내며 용기를 북돋는다.

  • 6화 - 자영에게 자신이 성장한 모습과 새로운 전투 체계를 선보인다. 그러다가 색채귀 레빙이 자영의 탐지에 걸린다. 메어는 자영의 말을 듣고 혼자서 레빙과 전투한다. 전투 중 상처를 입고 바유가 얼어붙으며 꽤 고전하나 치명타를 입히는 데 성공한다. 그러던 중 레빙의 급습을 맞고 위기에 처하나 자영에게 구해진다.

  • 7화 - 자영에게 무술과 동작을 교정받던 중, 골로버와 엘도라스의 본대와 맞닥드린다. 자영은 그들의 옅은 이를 상대하고, 메어는 직접 그들을 상대한다. 메어는 지금까지 수련한 성과와 타고난 전투 센스를 덧붙여 자신보다 강한 그들에게 유효타를 먹이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모든 힘을 개방한 골로버와 엘도라스의 기습을 반응조차 하지 못한 채 위기에 처하다가, 자영이 그녀를 격려하며 전투에 가세한다. 이후 메어는 힘이 빠져 기절한다.

  • 8화 - 정신을 차리자, 전투는 자영의 승리로 끝나있었다. 그녀는 수련을 두 배로 하면 두 배로 강해질 거라며 바보 같은 모습을 보인다. 이후 자영과 함께 일점산 인근에 도달한다. 티틀이 이곳으로 그녀들을 유인했음을 눈치채자, 다예람과 마주한다.

  • 9화 - 자영은 다예람, 메어는 급습해온 퀴스피드를 상대한다. 메어는 퀴스피드의 의지색을 파악하며 그를 한 번 쓰러뜨리나, 영역에 동화되어 강해진 그의 기술에 상처를 입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티틀의 열두 색채귀가 일점산을 포위하자, 메어는 자영을 데리고 도망친다. 그러나 자영은 어째서인지 이를 뿌리치고, 수정벽을 펼쳐 색채귀 군단을 홀로 상대하게 된다. 메어는 이 상황을 하나도 이해하지 못한다.

  • 11화 - 자신을 자책하던 중, 바유와 옅은 이들의 격려를 들으면서 다시 힘을 낸다. 이후 동쪽의 큰 숲에 도달하자, 자신을 추격하던 색채귀인 볼비레온과 마주한다. 부도체에 이형의 색채라는 최악의 상성을 갖고 있었지만, 뛰어난 분석력과 판단을 통해 그에게서 승리를 거머쥔다.

  • 12화 - 볼비레온과의 싸움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암시장의 에이스 딜러 제이 룽과 마주한다. 그녀는 전력을 다해 싸우지만, 그에게 유의미한 피해를 주지 못했다.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상황, 그녀의 당당함에, 그는 만족하며 그녀를 죽이지 않고 떠난다. 이후 의식이 희미해지려던 찰나, 그녀의 앞에 두 두둥이 나타난다.

  • 13화 - 두 두둥의 도움을 받아 그의 영역에서 치료를 받는다.

  • 14화 - 하르가 바유에게 기광종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듣는다.




능력

특징

'가지색 번개를 감응시키는 의지색'과 옅은 이들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근거리-원거리를 모두 커버한다. 근거리에서는 주로 발기술을 사용하며, 원거리에서는 옅은 이들을 감응시킨 뒤 번개를 튕겨내듯 쏘아서 공격한다. 그녀만의 무기가 있다면 바로 타고난 전투 센스. 리머미에게 날린 임기응변의 일격으로 시작해 직접 개발한 의지색의 활용 방법, 옅은 이와의 수신호 체계, 전해 들은 능력만을 갖고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간 순간 판단력까지 갖추고 있다.


전투력

처음에는 영역조차 숨기지 못하는 초짜 중의 초짜였으나, 자영에게 수련 받으며 빠르게 강해진다. 처음 만난 질투의 색채귀에겐 중상을 입히고, 두 번째 전투에서는 승리에 가까운 전투를 펼쳤다. 세 번째 전투인 골로버와 엘도라스에게서는 선전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스스로의 힘으로 암시장의 색채귀 볼비레온을 상대로 승리를 가둔다.




갤러리

본 사이트는 PC버전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