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Cheese
[기본 정보]
신장 : 약 160cm
성별 : 여성
[상징]
쾌락
[이명]
쾌락의 주인
[종족]
수신의 색채
[의지]
정신없고 시끄러운 의지
[의지색]
감각을 조종하는 의지색
[색과 영역]
Yellow(노란색)
물리법칙을 벗어난, 치즈로 가득 찬 세상을 연상케 한다.
정신없는 음악이 들려 오곤 한다.
[테마 음악]
소개
색채 세계의 집단 '수호자들'의 전투원이자 수장 대리.
시끄럽고 정신없는 성격의 소유자다. 특히 평화로운 날에는 같은 팀원들에게 장난을 치는 것이 일상. 그러나 진중한 상황에는 한없이 진지해지는 양면을 갖고 있다. 특유의 성격 덕에 수호자들 내에서 표면적인 관계가 좋지 않다. 하지만 진심으로 그녀를 싫어하는 멤버는 없으며, 모두 그녀에게서 듬직함을 느끼고 있다.
등장 작품
시간대 별로 정리
당당한 오버진
4화 -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며 어리에게 언급된다.
6화 - 치즈가 골로버와 엘도라스의 계획을 듣고 손을 쓰러 출동한다.
7화 - '감각을 조종하는 의지색'을 이용해 골로버와 엘도라스의 군대를 분산시킨다.
9화 - 본거지에 복귀한다. 골로버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지만, 연결고리를 찾지 못한다. 그 후 대규모의 영역 이동이 감지된 뒤 어리의 명령으로 큐 파인드와 함께 티틀을 제지하러 떠난다.
10화 - 티틀과 전투하다 위기에 빠진 큐 파인드를 돕는다. 이후 그녀와의 협공을 통해 쓰러뜨리지만, 분신임을 눈치채고 큐 파인드와 함께 티틀의 본체를 찾으러 간다.
12화 - 수정벽 너머에서 티틀의 분신을 쫓아 오는 것으로 짤막하게 등장한다.
13화 - 자영 그리고 바이젤루스 일행과 재회한다. 자영의 과거를 듣고, 그녀에게 사과하며 용서를 받는다. 언니의 원수인 절을 타도한다는 계획을 밝히자, 수호자가 그녀를 도울 수 있도록 해달라는 부탁을 한다. 그 뒤 모두와 함께 수호자들의 본거지로 향한다.
14화 - 수호자들의 본거지로 돌아온다. 그 후 자영의 원수, 절을 함께 타도하기 위해 서로 정보를 공유한다.
할 짓 없는 군주님
버밀리아의 앞에 나타나 '거대한 입의 색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후 용사를 데려와 페라우스의 계략을 막는다.
능력
특징
'감각을 조종하는 의지색'을 이용한 트릭스터적인 전법을 구사한다. 큐 파인드가 '전투 기계'와 같다면 치즈는 '마술사'와 같다. 기묘한 옷에서 치즈 소스를 흩뿌려 시야와 움직임을 방해하기도 한다. 근접 전투에선 주로 발차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다.
전투력
'당당한 오버진'에서 큐 파인드와의 협공으로, 자칭 분노의 색채귀인 티틀의 분신을 파괴하는 데에 성공했다.